뭐라도 배우면 기록하자

애플펜슬 1세대 캡 홀더 구매 본문

알쓸신잡

애플펜슬 1세대 캡 홀더 구매

무의욕자 2019. 10. 19. 10:54

아이패드 미니 5세대 및 애플펜슬 1세대를 사용하면서 느낀 불편함때문에 애플펜슬 케이스를 구매해야겠다고 느꼈습니다. 느낀 불편한 점은 아래와 같은 3가지였습니다.

 

1. 애플펜슬을 충전, 연결할때 뚜껑을 잃어버릴 것 같다.

2. 애플펜슬을 바닥에 두면 한 없이 굴러간다.

3. 애플펜슬 휴대 시 보관이 불편하다. (아이패드 파우치를 사용 중인데 애플펜슬을 같이 넣어도 자꾸 빠지더라구요.)

 

이런 불편한 점때문에 애플펜슬 케이스를 구매하고자 했으나 애플펜슬 전체를 감싸는 케이스에는 눈이 가지 않았습니다. 그러한 케이스를 낄 경우 애플펜슬이 두꺼워지면서 필기감이 떨어질 것 같았기 때문입니다.

 

그래서 저의 불편함은 해소해주면서 애플펜슬 전체를 감싸지 않는 케이스를 찾아보다가 제 마음에 쏙 드는 이 제품을 찾게 되었습니다.

클립 부분은 플라스틱으로 단단하고 캡 홀더부분 및 연결되는 줄은 고무로 부드럽습니다.

클립 부분은 플라스틱으로 단단하고 캡 홀더부분 및 연결되는 줄은 고무로 부드럽습니다.

 

1. 뚜껑 (캡) 홀더로 분실 위험 해소

2. 클립이 있어서 굴러가는 것 방지 및 파우치에 보관 용이

3. 애플펜슬을 감싸지 않아서 애플펜슬의 두께 유지

 

보이기에는 굉장히 단순하고 저렴해보이는 제품이지만 저런 형태(캡홀더와 클립이 연결되어 있는)는 파는 곳이 거의 없더라구요. 캡홀더+클립의 단순한 형태로만 되어있는 제품은 저 제품이 유일해보였습니다..

 

그래서 그런지 국내 커머스에서 구매할 경우 3만원이 넘는 가격(2개 동봉 가격_1개만 별도 구매 불가능)에 판매되고 있었습니다... 너무 비싸서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아마존에 검색해본 결과 흰색 2개는 $6.99, 흰색 1개+검은색 1개 / 검은색 2개는 $5.99 가격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. 다만, 흰색 2개 제품만 한국으로 바로 배송이 가능해서 저는 흰색 2개로 구매했습니다. 배송비까지 포함해서 약 15,000원에 구매했네요. (개당 약 7천원이 넘는다는 소리인데, 이것도 비싸다고 느껴집니다...)

 

배송기간은 9일로 바다 건너 오는 것치고는 매우 빨리 배송온 것 같습니다. 

 

제 기준으로 꽤나 비싼 가격에 구매를 했지만 비교적 빠른 배송 및 제가 원했던 조건들을 모두 만족하는 제품으로 앞으로 애플펜슬을 보다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
 

Comments